동문소식

단위동문소식

터키·아제르바이잔어과, 학과 동문회 신년 간담회 및 동문사랑 장학금 수여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45회 작성일 24-02-10 18:15

본문

우리대학 터키·아제르바이잔어과(학과장 오종진)는 지난 1월 13일(토), ‘2024년 터키·아제르바이잔어과 동문회 신년 간담회 및 동문사랑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터키·아제르바이잔어과 학과장 오종진 교수, 이난아 교수, 터키·아제르바이잔어과 총동문회 천부기(91학번) 회장, 고나영(22학번) 학생회장과 임원진, 장학생, 동문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EB%A9%94%EC%9D%B8.png

신년 간담회에서는 터키·아제르바이잔어과 동문회 2024년 상반기 활성화 사업에 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이 자리에서 재학생의 학업 증진과 더불어 동문과 재학생 간 교류를 증진할 수 있는 동문 진로 취업 멘토링 및 취업 특강 등 사업들을 논의하였다. 그뿐 아니라 동문 사랑 터키어 강좌, 동문 자녀를 위한 입시 멘토링 등 등 동문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도 모색하였다.


터키·아제르바이잔어과 학과장 오종진 교수는 “다양한 사업들을 통해 재학생들의 학업 증진뿐만 아니라 동문-재학생 간 교류가 더 활발하게 이루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난아 교수는 “학생들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학과 차원에서 아낌없이 지원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동문사랑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장학생으로 선발된 김요섭(10학번, 대학원생), 송준엽(18학번) 학생에게 장학금과 장학 증서를 수여하였다. 


터키·아제르바이잔어과 총동문회 천부기 회장은 장학 증서를 수여하며 “앞으로 터키·아제르바이잔어과를, 나아가 한국외대를 빛낼 소중한 인재들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회를 전했다. 


%EC%84%9C%EB%B8%8C.png

한편, 이날 터키·아제르바이잔어과 학과 차원에서 총동문회 임원진과 학과 창립 50주년 기념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학과 점퍼를 증정하였다.